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 드디어! 나는 오랫동안 이 게임의 출시를 기다려왔다.
나는 플래시 시대에 S&S를 줄곧 사랑했습니다.
나는 S&S2에 중독되었고, 그 다음에는 3에 중독되었고, 그 다음에는 선술집 퀘스트에 중독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던전 크롤러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오프라인이 되었을 때 마음이 무너졌습니다.
몇 년 후 나는 "프랜차이즈 5" 번들을 구입하기로 결정했고 내가 좋아하는 두 곡을 리메이크하는 바람에 다시 한번 푹 빠졌습니다. 그리고 Patreon이 된 직후부터 이 멋진 제작자를 지원했습니다.


이제 이 두 게임뿐 아니라 다른 게임도 모두 갖춘 최고의 게임이 있습니다! S&S 2가 멀티플레이로 5를 만나다(곧)!?
올리버, 당신은 진정으로 자신을 능가했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궁극의 팬 모음집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리메이크된 게임, 몇 가지 전략 게임, 플랫포머를 포함하여 과거의 모든 게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멋지게 보이고, 그 어느 때보다 부드럽게 재생되며, 더 많은 이야기와 지식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머지 모든 것을 추가하기도 전에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심각한 엉덩이를 발로 차거나 사람들의 목을 베게됩니다. 팔다리가 잘려 ... 무엇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이것은 확실히 앞으로도 오랫동안 내 마음에 쏙 들 것입니다!

 

이 게임은 훌륭하지만 거룩합니다 ♥♥♥♥ 이것은 짜증납니다:

나는 한 번, 두 번이 아니라 세 번 무기 제작소에서 희귀/희귀 아이템을 잃어버리고 팔려고 하지도 않은 채 "사고로" 팔았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상점에 갔다가 희귀한(녹색) 철퇴를 샀기 때문에 여분의 철퇴를 팔러 갔다... 철 철퇴를 팔기 위해 선택으로 이동(녹색 항목이 아니라 IT를 클릭하는지 세 번 확인함) ... 그리고 확실히, 그것은 장착되어 있던 녹색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이것은 갑옷 상점의 흉갑과 더 이상 기억나지 않는 다른 세 번째 항목에서도 발생했습니다.

처음에는 이것이 나의 ♥♥♥♥업인 줄 알았는데, 2번째 인스턴스와 방금 나열한 이 3번째 인스턴스에 더 주의를 기울이고 보니 버그임이 틀림없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것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가능하면 조사해 주세요. 상점을 새로 고치려면 3일을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짜증나는 일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괜찮은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 이후부터 구매하세요. 이와 같은 문제는 게임이 '타이머 중'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실제로 관련이 없습니다.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할 경우 사람들이 항목을 다시 구입할 수 있도록 상점에 "환매" 기능을 추가하는 것도 고려해 보십시오. 또 다른 아이디어는 판매하려는 품목을 확인하도록 요청하는 프롬프트를 추가하는 것입니다(부주의로 인해 실제로 원하는 것을 맹목적으로 판매하지 않도록).

이것이 의미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게임은 환상적입니다.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