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회는, 엘바프에 샹크스가 등장해, 키드와 싸울 의사를 보였습니다. 그리고 베가펑크가 누군가에 의해 납치되고 있었던 것도 판명했습니다.

이번 원피스 1077화 에서는 한콕 세라핌이 우솝을 석화시켜 버리는 것, 샤카의 머리가 누군가에게 쏘아 폭발해 버리는 것, 조로가 세라핌이 킹과 비슷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 등 소개합니다.

우선 문화입니다만,심판과 카이사르가 베가펑크를 방해하는 사람을 깨닫는 장면같아요.

지금까지의 문화에서도 살육 무기를 만들고 있던 저지와 시저였지만, 한편 베가펑크는 꽃을 분사하는 전차 등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원래 위험한 사상은 가지고 있지 않은 베가펑크이기 때문에, 2명과 대립해 버려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베가펑크도 여러가지 말해 왔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방해자라고 생각되는 것도 전혀 있을 수 있네요.

조로가 세라핌의 능력을 깨닫는다.

그리고 졸로는 세라핌과 싸우는 동안,세라핌이 킹 같은 능력를 가지고 있음을 깨닫습니다.

킹이라고 하면, 불길이 나와 있는 동안은 무적 상태로 상처를 입을 수 없다고 하는 것이 었지요.

세라핌도 그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꽤 강한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보고 졸로가 깨달았다는 흐름이지만, 이 특성에 대해서는, 실제로 킹과 싸운 졸로가 아니라고 깨어나지 않네요.

우솝이 석화되어 버린다.

 

전회 요크가 세라핌핸콕 일 S스네이크에 석화시켜 버렸습니다.

거기서 전투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만, 릴리스가 버블 건을 발한 곳에서 빼앗겨,우솝이 S 뱀에 석화되어 버린다.같아요. 이것 우솝입니다만, 『너 배 내려라』 안건이군요 웃음 진심으로

견문색 있다면, 행동 예측해 망설이고 싶네요.

확실히 세라핌은 강합니다만, 이렇게 간단하게 석화시킬 수 있는 우솝 너무 약하다고 할까 , 오다 선생님은 어떻게 보여주고 싶지요.

이대로 우솝이 석화시킬 수 있다고는 생각되지 않기 때문에, 세라핌의 권한이 돌아오거나, 로우와 같이 패기로 능력을 상쇄할지 하지 않는 것이군요.

샤카의 머리가 쏜다

그리고 루피들과 함께 있었을 샤카이지만, 누군가가 샤카의 머리를 쏘아서 머리가 폭발하는 것 같습니다.

샤카의 머리는 헬멧 처럼 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만으로 죽는 이미지는 없습니다만, 얼굴이 나오는 것일까요? 아니면 그 헬멧이 얼굴인가.

어쨌든 베가펑크가 노리고 있다는 것으로, 역시 공격을 받지 않은 에디슨이 수상한 것인가.

스텔라는 납치되어 죽이지는 않지만, 다른 위성은 죽어도 좋다는 것입니까.

엘바프 뒤의 수수께끼의 그림자 정체

 

이번에 엘버프가 등장했지만,궁금한 것은 네 개의 그림자입니다.

위의 이미지 위에도 4개의 기둥과 같은 그림자가 있습니다. 실은 1076화의 마지막 2페이지째에서도 위를 잘 보면4개의 그림자나왔어요.

그리고 위의 이미지 아래이지만,보수 아담아닐까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어리석은 나무이기 때문에.

4개의 기둥에 대해서는, 여기에서 하늘로 계속되는 무언가가 있다고는 생각되지 않기 때문에, 무언가의 다리인지, 길쭉한 나무인가입니다 .

주니샤와 비슷한 상이라는 설도 있는 것 같습니다만, 움직이지 않을 것 같기 때문에, 나무가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1076화에서도 제대로 그림자의 기둥을 쓰고 있었다는 것은 엘바프에 있어서 중요한 것 무엇이라고 생각합니다.

샹크스의 옛 친구는 사울?

 

이번에 엘버프에서 보냈던 빨간 머리 해적단이지만 생크스『서로 죽었다고 생각했던 옛 친구를 만난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거기서, 이것은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말하면 돌리나 브로기라고 생각합니다만, 100년도 리틀 가든에 있었는지 결투를 하고 있어 행방불명이었으므로 샹크스가 만나고 있다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그것을 생각하면, 사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젊었을 때 해군 시대에 샹크스와 만나고 있어 사울과 친구가 됐다든가. 거기서 오하라의 사건으로 죽었다고 생각하고 있었던 것은 없을까요.

다만, 서로 죽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생크스도 죽었다고 생각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것은 조금 수수께끼입니다. 사황으로 유명하니까. 단지 사울이라면 완찬 그것도 있을 수 있습니다.

생크스의 목적

그럼 샹크스는 엘바프에 있었습니까? 솔직히 수수께끼이지만, 여기서 로그 포스를 모아서 다음 섬에 갈 수 있다는 것으로 이 섬에 왔는가.

마지막으로 키드에 대해 싸우거나,로드 포네 글리프를 넣어 갈까말했습니다. 이것을 생각하면 키드를 기다리고 있었다고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로드 포네그리프를 받으려고 했다든가.

그렇지 않으면 역시 다음 섬에 가기 위해 머물렀다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키드가 생크스에 지고 산하에?

키드와 샹크스가 싸웠다고 해서, 빨강 머리 해적단만으로도 위험한데, 거기에 거인족도 더해져 있기 때문에, 솔직히 승리가 어떻게 봐도 없습니다.

키드에는 비책이 있습니까? 키드는 머리가 돌리는 타입이라고는 생각되지 않기 때문에, 정직 그대로 정면 승부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전과 같이 생크스까지 갈 수 없다는 가능성도 있습니다만, 이번은 생크스로부터 앞으로 나와 있으므로 직접 대결이 될 것 같습니다. 키드의 왼팔은 아마 벡맨에게 당한 것 같기 때문에, 벡맨과의 재전도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배신자는 에디슨?

 

베가펑크가 납치되어 2개월 전부터도 CP들이 사로잡혀 있었습니다.

분명히내부범의 업무알겠지요.

그리고 세라핌의 폭주도 있어, 이것은 내부범+베가펑크라고 하게 되어, 베가펑크안의 누군가가 배반하고 있다고 봐 좋은 것이 아닐까요?

그렇다면 세라핌에 습격되지 않은 에디슨이 수상한 곳입니다. 다른 위성은 거의 공격받고 있습니다. 에디슨은 간사이 밸브의 작은 베가펑크입니다 만, 배신자라면 왜? 네요. 같은 베가펑크일 것인데.

밝혀지지 않은 진실

원피스가 마지막 장에 들어 있다고는 할 수 있지만, 상당한 수를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 루피의 어머니
· 나미의 출생
· 임의 정체
· 사보의 생사 · 코브라 사망의
진실
· 라프텔의 장소
· 공백 100 년


등등, 앞으로 판명한다고 생각합니다만, 빨리 알고 싶네요.

요약

그래서 이번에는 원피스 1077화에 대해 생각해 보았습니다.

배신자의 판명이나 생크스와 키드의 싸움은 언제 끝나는가. 키드가 여기에서 빨간머리 해적단의 산하에 넣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