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날카로운 발톱과 장난스러운 성격을 지닌 Gazimon은 플레이어가 Digimon Survive에서 모집할 수 있는 디지몬 중 하나입니다. 그는 어둠 속성 시리즈에서 예상치 못한 진화를 얻기 위해 희귀한 발견 중 하나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Gazimon Digimon Survive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려줍니다.

가지몬 디지몬 생존을 얻는 방법

찾기 쉬운 Gazimon은 대부분 무료 전투 부분에서 1 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를 전투에 참여시키기 전에 플레이어는 먼저 대화를 시작해야 하지만 그는 장난꾸러기 행동에 더 편드는 경향이 있고 사람들을 장난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의 독특한 성격에 대해 매우 걱정해야 합니다. 

대화 및 답장

언급했듯이 Gazimon은 농담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천성이 천성적인 사람을 좋아하고 장난을 좋아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트릭스터와 친구가 되려면 전투가 시작될 때 그와 대화를 시작하세요. 선택 사항을 사용하면 채용의 성공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게이지가 가득 차면 그를 성공적으로 모집하여 대열에 합류하면 Gazimon이 이제 파티의 일부가 됩니다.

Conversations
답글
기분이 좋지 않아... 누가 좀 도와줘... ...후후, 하하하, 농담이야! 내가 잡았다?!
너가 괜찮다 니 다행이다.
네가 웃든 웃든 뭐든 상관없어! 나는 어떤 인간도 믿지 않을 것이다!
그럼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계속 ... 내가 당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추측 해보십시오!
내가 태만하다고?
소년, 당신은 터프하게 보이는 머그, 그렇지 않나요?! 우리가 던지면 잃을 것 같아요...
우리는 아마 넥타이
이봐, 어떤 음식을 좋아하니?
고기 좀 사랑해!
다음! Whaddaya는 좋은 장난이라고 생각합니까?
함정?
매일이 너무 지루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뭔가 하러 가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