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LYNX 회사 우주 정거장에서 회사가 제공한 침대에서 일어나서 회사에 12억 5천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는 알림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내가 이 직업을 갖는 특권을 위해 받은 빚입니다. 이자와 수수료를 포함하면 하루 평균 $500,000입니다. 23세기 노동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래서 저는 정장을 입고 미래 버전의 토치와 갈고리로 우주선을 분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스크랩은 용광로로, 합성물은 프로세서로, 전자 제품은 바지선으로 이동합니다. 나는 배를 선택하고 목적지로 안내하기 전에 편리한 레이블이 붙은 앵커 포인트에서 부품을 자르기 시작합니다. 내가 무언가를 잘못된 낙하산으로 보낼 때 자동화된 음성이 나를 꾸짖고 내 작업의 예상 가치가 감소하는 것을 지켜봅니다. 모든 일을 제대로 할 때 스크랩의 가치가 쌓이는 것을 지켜봅니다. 내 목표는 하루 동안 손익분기점에 도달할 만큼 충분히 버는 것입니다. 벌칙을 피하고 충분한 이익을 얻을 수만 있다면 엄청난 빚을 갚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가치를 창출하고 생산 목표를 효율적으로 달성하는 LYNX 기업 가족의 생산적인 구성원으로서 행복합니다. 충실하게 우주선에서 또 다른 덩어리를 해킹하면서 내 침대에 있는 회사 승인 포스터를 생각하고 힘든 하루의 일을 수행하는 데 만족합니다.

그리고는 배 덩어리로 얼굴을 직접 때렸습니다.

새로 형성된 균열을 통해 헬멧에서 산소가 누출되는 것을 지켜보는 동안 질식으로 인해 생산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경고가 떠올랐습니다. 나는 산소와 우주복 패치 키트를 더 구입하기 위해 회사 자동 판매기로 다시 돌아갑니다. 비용은 내 실행 탭에 추가됩니다. 다음날 아침, 회사에서 나에게 준 클론 바디에 대한 요금이 청구됩니다.

Hardspace: Shipbreaker 와 같은 (아마도) 간단한 물리 기반 샌드박스 게임 의 경우, 이것이 내가 기대하는 기업 풍자의 정도입니다. 그것은 재미있는 논평이며 특별히 독특하지 않더라도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 쉽브레이커내가 적극적으로 질식하지 않을 때 명상 게임이다. 나는 중력이나 위아래와 같은 개념에 구속되지 않은 채 우주를 떠다닌다. 드리프트할 때 특정 컷에서 최상의 각도를 얻으려면 끊임없이 방향을 바꿔야 합니다. 각 배는 풀어야 할 퍼즐을 제시합니다. 저는 내부의 더 귀중한 부품을 얻기 위해 각 배를 열 수 있는 가장 안전한(물론 가장 안전한)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폭발적인 감압 또는 방사선과 같은 새로운 위험이 머리를 뒤로 젖히면서 각 교대는 더 복잡해지고 더 만족스러워집니다. 그리고 나는 회사의 지배자들이 나를 극도로 소모적인 사람으로 본다는 재미있는 알림을 받습니다.

나는 솔직히 Shipbreaker 가 일반적인 반자본주의 메시지와 함께 조용하고 사색적인 샌드박스 시뮬레이션으로 만족하면서 거기서 멈출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그런데 동료가 라디오로 전화를 걸어 "노조"라고 하는 것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지 묻습니다. 그리고 더 나은 급여 — 그리고 Shipbreaker 는 그 이상입니다.

다음 근무를 시작하기 전에 노동조합이 얼마나 나쁜지 알려주는 이메일을 받았고 기업에서 우리를 주시하기 위해 생산성 차르를 파견했습니다. 그것은 노조 파괴가 아니지만 매우 가깝습니다.

Shipbreaker 의 더 큰 세계는 짧은 라디오 대화와 이메일을 통해 백그라운드에서 재생됩니다. 나는 라디오에서 채팅을 하는 동안 동료들과 그들의 어려움을 알게 됩니다. 적어도 회사 감독자가 승인되지 않은 통신을 차단할 때까지는 말입니다. 나는 노조 조직화 이메일 사이에 역사 수업과 기업 선전을 받습니다. 나는 계속 악화되는 경제 및 환경 조건이 지구를 오염시키는 지구의 조건에 대해 배우면서 동시에 LYNX 기업이 기본적으로 자율적인 준정부 세력이라는 것이 얼마나 멋진지 읽습니다.

그렇습니다. Hardspace: Shipbreaker 는 공상과학이지만 그 배경은 Star Trek 의 방황하는 우주 사회주의자들이 약속한 머나먼 유토피아적 미래가 아닙니다. 이것은 내일로 외삽된 오늘의 현실일 뿐입니다.

선박 해체 도구의 유지 비용을 지불해야 할 때마다(내 부채도 추가됨) 트럭 운송 산업 에 관한 Last Week Tonight 의 최근 에피소드가 생각 납니다. 내 우주 일을 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것은 우주선 파괴를 게임화하기 위해 만들어진 기계공이 아닙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현실입니다.

비밀리에 조직된 노동 조합의 각 이메일은 Jorts(및 Jean)를 자랑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Jorts는 쓰레기통 사고 로 인해 2021년 말에 작은 인터넷 유명인사가 된 고양이로 시작했을지 모르지만 이후 그는 자신의 영향력을 미국의 노동 운동과 조직을 위한 힘으로 바꿨습니다( Jean의 도움으로 ).

각 주요 스토리 전개는 내가 승진하면서 발생합니다. 머지 않아 나는 내 일을 꽤 잘하게 된다. 나는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부채를 11억 5천만 달러까지 줄였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경영진은 나를 생산성과 이익이라는 이름으로 점점 더 위험한 상황으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동료들에게 요가를 하도록 강요하고(복장의 원격 제어를 통해), 무례하게 그들을 해고하거나, 조용히 사라지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것은 두 가지 방향으로 이상하게 끌어당깁니다. 내가 발전함에 따라 나는 나 자신을 개선하고 빚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회사를 위해 돈을 버는 것도 더 낫습니다. 회사 담당자로부터 메시지를 받고 있습니다. 이 상태를 유지하면 경영진으로 이동하여 이 모든 블루칼라 노동을 뒤로 할 수 있습니다(물론 감독자 교육 비용을 지불한 후).

천천히 수리하는 나만의 비밀 우주선도 있습니다. 탈출을 위한 옵션이기도 하지만 다소 공허하기도 합니다. 우주선이 수리되면 나는 "자유롭게" 나만의 우주선 인양 회사를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똑같은 위험한 작업이 될 것이지만 적어도 나는 내 자신의 보스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뒤에서 나는 뒤에서 싸우는 노동조합으로부터 더 나은 방법이 있을 수 있음을 상기시키는 이메일을 받고 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75개의 스타벅스 매장이 노조 결성에 투표했습니다 . Chris Smalls 는 현재 첫 번째 Amazon 노동 조합 의 회장입니다 . (전체 공개: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우리 노동조합 은 경영진과 계약 협상 중입니다.) 노동조합에 대한 이 황당하고 미래적이며 공상과학적인 환상이 좋은 것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게 만듭니다.

Haprdspace: Shipbreaker 는 Windows PC에서 5월 24일 얼리 액세스를 제외하고 출시됩니다. 이 인상은 Focus Entertainment에서 제공한 시험판 다운로드 코드를 사용하여 Windows에서 플레이한 것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Vox Media는 제휴 파트너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Vox Media는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한 제품에 대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지만 편집 내용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Polygon의 윤리 정책에 대한 추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