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TAR WARS: FORCE UNLEASHED 가 NINTENDO SWITCH로 출시됨에 따라 SAM WITWER는 되돌아봅니다.

LEGO Star Wars: The Skywalker Saga 를 열심히 진행했다면 게임에서 팰퍼틴 황제와 다스 몰의 목소리를 맡은 Sam Witwer의 작품을 만났을 것입니다. 물론, 이 브릭 기반 악당들에게 연기력을 빌려주기 훨씬 전에, 다작 연기자는 Star Wars: Clone Wars 및 Star Wars Rebels , 아주 멀리 떨어진 은하계에서 온 다른 시리즈, 영화 및 비디오 게임의 호스트.

Witwer의 Star Wars 크레딧 목록은 Dune Sea까지 뻗어 있지만, 그의 첫 번째 역할인 Star Wars: Force Unleashed의 Starkiller로 알려진 Galen Marek 은 여전히 ​​그의 가장 상징적인 역할 중 하나입니다. Legends 스토리텔링 게임에서 Darth Vader의 포스 센시티브 비밀 견습생으로서 그는 게임의 가장 멋진 주인공 중 한 명을 생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그 자체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이고 복잡한 캐릭터를 생성했습니다. 아, 그리고 맨손으로 스타 디스트로이어를 쓰러뜨리기도 했다.

Force Unleashed  처음으로 Nintendo Switch 를 출시하려고 하고 - Aspyr  Lucasfilm Games 의 호의로 새로운 세대의 팬을 Vader의 제자에게 소개하면서 StarWars.com은 Witwer와 게임 작업,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의 Star Wars 경력, 그리고 Starkiller의 경로가 Sith가 되려는 사람들에게 경고의 이야기가 되는 이유.

StarWars.com: 그러면 원래 출시된 지 거의 15년이 지난 Force Unleashed 가 매체의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 중 하나에서 또 다른 생명을 얻게 된 기분이 어떤가요?

Sam Witwer: 매우, 매우 행복합니다. 배우로서는 옛날에 했던 일이 언제 와도 사라지지 않는 것, 기분이 좋다. 그리고 Force Unleashed 는 출시된 이후로 일주일 동안 누군가 또는 여러 사람이 나에게 그것에 대해 묻지 않았습니다. 정말 멋지네요. 정말 좋아요!

StarWars.com: Starkiller에 생명을 불어넣은 지 15년이 된 것 같나요?

Sam Witwer: 글쎄요, 말하기 어렵습니다. 며칠 전 Dave Filoni가 나에게 Maul을 연기 하라고 전화를 걸어온 11주년이었죠 . 맞죠? 그래서 저는 "와, 11년 전에 우리가 그렇게 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생각합니다. Force Unleashed 는 15세였습니다. 요즘은 시간의 흐름을 추적하는 것이 까다로운 일인 것 같아요. 그때와 내가 그렇게 다르게 느끼는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내 삶에 대한 어떤 것들을 검토할 때, 아마도 나는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에 대해 변하지 않은 한 가지는 스타워즈 이야기에 대한 저의 불멸의 열정과 흥분입니다.

StarWars.com: 귀하의 오랜 Star Wars 팬덤은 잘 알려져 있지만 게임에 대한 열정도 비슷합니까? Force Unleashed 에 참여하기 전에 게이머 였습니까 

Sam Witwer: 예, 저는 탁상용 RPG와 비디오 게임, 콘솔 게임과 PC 게임을 하는 거대한 게이머였습니다. 나는 여전히 엄청난 게이머지만, 게임을 할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StarWars.com: 최근 즐겨찾기가 있습니까?

Sam Witwer: 나는 Ghost of Tsushima를 좋아 했습니다. 그리고 제다이가 사무라이에서 스폰된 방식으로 그 게임이 일종의 제다이 소원 성취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게임과 관련하여 저는 잠시 동안 주변에 있었습니다. 제 첫 게임 콘솔은 Atari 2600이었습니다. 저는 이 업계 전체가 성장하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초기 단계부터 진행되는 것을 보았고, 나는 그것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StarWars.com: Force Unleashed 가 처음 출시된 이후 게임 기술은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 습니다. 몇 년이 지난 후에도 그것이 어떻게 유지될 것 같습니까?

Sam Witwer: 음, 제가 플레이할 때 편견이 있어요. 엄청난 양의 추억이 다시 떠오르고 샌프란시스코에 가서 스튜디오에 가서 Industrial Light & Magic, LucasArts, Skywalker Ranch… 꿈꿔왔던 이 모든 곳. 하지만 그 게임에서 포스가 사용되는 방식이 여전히 마음에 듭니다. Force로 창의력을 발휘하고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실제로 재생되도록 설계된 방식입니다.

StarWars.com: 게임을 만들면서 느꼈던 긍정적인 기억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공유하고 싶은 즐겨찾기가 있으신가요? 

Sam Witwer: 우리가 촬영 중이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촬영장에 Darth Vader가 없었기 때문에 저는 "Vader의 키는 얼마입니까? 내가 다스 베이더와 이야기할 때 그가 얼마나 키가 크고 내가 어디를 봐야 하는지 알려주실 수 있습니까?” 그리고 저는 [성우 감독] Darragh O'Farrell이 이렇게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누군가 샘을 데리고 다스 베이더를 만나러 갈 수 있습니까?”

그래서 우리는 아래층으로 내려갔고 그들은 나를 보러 데려갔습니다. 제국의 역습 이나 제다이의 귀환에 나오는 다스 베이더 의상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는 Darth Vader가 얼마나 거대하고 무서운지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우리 모두는 Darth Vader와 함께 자랐고 그의 캐릭터는 다층적입니다...그는 Anakin Skywalker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상하게 그를 두려워하면서도 캐릭터에 대한 애정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역사상 가장 유명한 영화 캐릭터 중 한 명이지만, 그와 대면하고 그가 얼마나 키가 크고 큰지, 그 갑옷이 얼마나 무서운지를 보는 것은 나에게 얼마나 절대적으로 끔찍할 정도로 악랄한지를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그는 될 수 있습니다.

StarWars.com: Switch에서 처음으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사람들에게 게임과 Starkiller의 캐릭터를 어떻게 설명하시겠습니까?

Sam Witwer: Starkiller는 Luke Skywalker의 네거티브 사진입니다. 마치 당신이 모닥불 주위에 앉아 좋은 사람이 된 Sith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과 같습니다. 아시다시피, Sith에게 일종의 경고의 이야기입니다. "조심하세요. 당신이 좋은 사람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그런 종류의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긴 이야기입니다. 두 3부작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다스 베이더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그의 야망이 무엇인지, 이 순진한 어린 아이를 통해 펼쳐지는 것과 그가 게임 내내 스스로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 하는 방법에 대한 이 관점입니다. 처음에는 그가 하는 모든 것이 그의 주인인 다스 베이더를 기쁘게 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StarWars.com: Force Unleashed 를 발견하려는 팬들과 공유하고 싶은 다른 내용이 있습니까?

Sam Witwer: 나는 그들을 George Lucas의 도움을 받아 [게임 디렉터] Haden Blackman의 마음에서 나온 믿을 수 없는 이야기를 확인하도록 초대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에게는 Haden Blackman, George Lucas, David Collins, [시니어 컨셉 아티스트] Amy Beth Christenson, Darragh O'Farrell… 왜냐하면 이 역할 없이는 저를 다양한 곳으로 이끈 Lucasfilm과의 15년 관계를 결코 가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 한 역할이 아니었다면, 나는 스타워즈 에서 일한 적이 없어요. 그리고 지금, 저는 항상 스타워즈 를 작업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Force Unleashed 로 돌아가고 , 그런 이유로 나는 그 사람들이 공모하여 나를 Star Wars 세계로 데려온 것에 대해 더 감사할 수 없었습니다.

Star Wars: Force Unleashed  현재 Nintendo Switch용 디지털 버전으로 제공 됩니다. Limited Run Games에서 다양한 실제 에디션 을 선주문 할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