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Nier, Yonah, Emil, Weiss 및 Kainé에 대한 Nier Replicant의 이야기는 Yoko Taro의 최고의 작품 중 일부입니다.

Yoko Taro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크리에이티브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그에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무엇인지 물어 보면“Nier Gestalt”(또는이 경우에는 Replicant)라고 매우 순하게 대답 할 것입니다. PS3에서 Nier와의 첫 만남은 아름답지만 지저분한 경험이었습니다. 2015 년에 저는 팟 캐스트 에서 동료들과 합류하여 Square Enix가 Automata를 통해 시리즈에 또 다른 기회를 제공하는 것에 얼마나 놀랐는지 논의했습니다. Nier, Yonah, Emil, Weiss, Kainé의 이야기는 항상 2B, A2, 9S와의 경기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였습니다.

이제 원래 Nier를 처음 플레이 한 지 몇 년이 지난 지금, 저는 Replicant의 리메이크 게임을하고 있으며 더 이상 비참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위해 친구들을 보호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Nier Replicant ver. 1.224-그 숫자가 무엇이든-내가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의 놀랍고 세련된 버전입니다. 오토마타 팬 여러분, 이것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주제 적으로 리플리컨트 신규 이민자들은 오토마타가 가졌던 것과 동일한 비트와 정서적 매력을 많이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두 이야기에서 각자의 강점을 가지고 있다고 느꼈지만, 원래 Nier는 더 나은 이야기를 가지고 있었다. 내가 세계를 다시 방문한 후 유지하는 자세. 리플리컨트는 더 빠르지 만 여전히 속편이했던 플레이 시간과 거의 비슷합니다. Automata의 모든 이상하고 기대를 거스르는 터치를 좋아했다면 Replicant는 당신이 찾고있는 이상한 매력을 유지합니다. 순수한 요코 타로입니다.

 

가장 초기의 영역 중 하나 인 정크 힙 (Junk Heap)은 저를 두 형제와 친구가되는 모험으로 이끌었습니다. 전형적인 Do-gooder 주인공 인 Nier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도와 달라는 요청에 저항 할 수 없으며, Weiss의 모든 존재를 괴롭 힙니다. 나는 똑똑한 알렉, 지각력있는 책인 Weiss와 Nier 사이의 성격 충돌을 얼마나 좋아했는지 잊었다. 그러나 그 지역을 통과하는 전체 여정은 내가 그들의 동반자 관계에 대해 좋아했던 것을 상기시켰다. 전체적으로 이야기를 완전히 무시하더라도, 리플리컨트의 출연진 사이의 분당 구불 구불 한 대화는 웃음과 감정적 고통으로 인해 종종 눈물을 흘립니다.

Nier는 두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지만 첫 번째 막에 대해 조금만 더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그것이 The Aerie에 있습니다. Replicant에서 당신은 Shades라고 불리는이 이상한 존재들과 싸울 것이고, 저는 그들의 디자인이 Automata와 비교할 때 약간 영감을받지 못했다고 오랫동안 느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여전히 ​​그 비교에서 잘되지 않을지 모르지만, 나는“오 마이 갓, 그들의 색깔을 봐!”라고 외쳤던 것을 기억합니다. 여기서 보스를 만나 자마자 안도의 물결이 나를 덮쳤다.

그 상사를보고 Kainé를 보았을 때 Toylogic의 이러한 변화가 얼마나 사려 깊은 느낌을 받았는지 깨달았습니다. 리플리컨트는 항상 이런 미묘한 안개를 가졌습니다. PS3에서 벗겨진 색층의 부작용이 아니라 Nier의 우울한 톤을 전달하는 의도적 인 디자인입니다. 그 부분은 유지되지만 세계의 적과 요소의 색채  지금을 통해 빛납니다. 그리고 Shade가 이렇게 더 정의 된 모양과 대비되는 색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갑자기 깨달았을 때-덜 분명하거나 이전 버전에서는 볼 수 없었던-여기서 디테일에 대한주의가 분명해집니다.

리플리컨트에서 전투에 관해서는 작동 방식에 대해 예상했던 것만 큼 많이 변경되지 않을 수 있지만 여전히 더 좋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프로젝트 배후에있는 PlatinumGames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것이 Automata의 행동과 더 비슷할 것이라는 기대가 있었지만 그것은 아닙니다. 즉, 나는 괴롭지 않습니다. 리플리컨트의 리마스터는 이전에는 없었던 유동성을 자랑합니다. 더 이상 적에게 베기, 긴장된 돌진 또는 서투른 회피를 할 때 어색한 멈춤이 없습니다. 리플리컨트는 부드럽고 정확하며 사려 깊습니다.

하지만 보통 난이도에서는 게임이 전반전에는 너무 미풍처럼 보이기 때문에 리플레이에서 그 난이도를 높이고 그것이 좀 더 만족 스러운지 살펴볼 것입니다. 내 기억은 리플리컨트가 더 힘들었다 고 주장하지만, 성능 문제 때문에 그렇게 생각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Nier가 자신의 키트에 새로운 수준의 복잡성을 부여하는 2 막에서는 상황이 나아 지므로 더 많은 마법을 사용하고 즉시 무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ier는 원래 전투의 핵심 구성 요소를 유지합니다. 단어 편집을 사용하여 무기에 장착 할 수있는 문구를 만들고, 전투에서 Weiss를 사용하여 동일한 한손 또는 양손 무기를 사용하여 적을 베어 버립니다.

나의 원래 Nier 경험은 투박한 PS3 시대의 극단적 인 예처럼 느껴집니다. 나는 한때 내 파트너에게 게임이 지연을 일으키는 일종의 스태미나 메커니즘이 있었는지 또는 프레임이 그렇게 나쁘게 떨어지는 지 물었던 것을 분명히 기억합니다. 불행히도 후자의 경우였습니다. 이제 리메이크를 할 때 드디어 리플리컨트의 이야기가 내가 항상 마땅하다고 생각했던 패키지로 전달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