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리그 오브 레전드 : 와일드 리프트 (League of Legends : Wild Rift)는 더 짧고 휴대 가능한 버전 일 수 있지만, 여전히 Riot의 MOBA를 해당 장르에서 최고로 만드는 요소의 대부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여정은 거의 10 년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녹턴이 막 등장했고 그의 디자인과 키트에 열광했기 때문에 기억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팬텀 같은 챔피언이 너무 끔찍해서 빨리 그를 버렸지 만 MOBA에 대한 애정은 여전히 ​​멈췄습니다. 이 모든 시간이 지나도, 나는 여전히 플레이합니다. 아마도 예전만큼 하드 코어하지는 않을 것입니다.하지만 얼마나 많은 휴식을 취하더라도 항상 돌아 오는 길을 찾습니다. 나는 리그의 모바일 버전이 나를 빨아 들일 것이라고 오랫동안 가설을 세웠고, 와일드 리프트는 라이 엇의 자연스러운 진행처럼 보입니다. 이 일이 더 일찍 일어나지 않았다는 것이 거의 믿기지 않습니다.하지만 드디어 플레이 할 기회가 생겼으니, 리그 오브 레전드 : 와일드 리프트가 다시 저를 사로 잡을 것 같습니다.

 

Riot의 컴팩트 모바일 리그는 아직 베타 버전이며 PC 챔피언 선택의 일부만을 자랑하지만 여전히 세련되고 견고합니다. ADC 및 지원 담당자로서 나는 여전히 Ashe, Jinx, Sona 및 Blitzcrank와 같은 내가 좋아하는 몇 가지에 액세스 할 수 있었기 때문에 Wild Rift의 명단을 스크롤 할 때 너무 나쁘지 않았습니다. Wild Rift의 베타 챔피언 선택에는 여전히 충분한 다양성이있어 어떤 역할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게임의 베테랑으로서 저는 근본적인 부분을 정말 잘 알고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맵 인식과 비전이 게임에서 승리하고, 마지막 타격의 중요성, 다른 맵 목표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방법 및 팀 전투를 이해합니다. PC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하지 않는다면 말이되지 않는 많은 전문 용어 일 것입니다.하지만 이는 신규 이민자들이 배우는 중요한 개념입니다. Wild Rift는 리그 버전이 아니므로 참여하고 마음없이 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은 여전히 ​​많은 복잡성을 유지하지만 속도가 빨라진 것처럼 느껴지는 방식으로 확장됩니다.

Wid Rift는 Top, Middle, Jungle 및 Bottom과 같은 리그의 고전적인 라인 규칙을 유지합니다. 모바일 원근법이 미러링되어지도의 어느 쪽이 할당되었는지에 관계없이 항상 같은 각도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즉,지도의 보라색면에있는 경우 아래쪽 차선이 사용자의 관점에서 맨 위를 차지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모바일에서 여러 각도로 플레이하는 것을 배우지 않아도되는 영리한 작은 해결책입니다.

Wild Rift의 터치 스크린 컨트롤은 직관적이고 UI 관리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바쁘지만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 한 사람에게는 모든 것이 목적이 있고 의미가 있다고 느낍니다. 리그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는 처음에는 벅찬 느낌이들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Wild Rift는 좋은 학습 자료로 사용할 수있는 튜토리얼과 연습 모드로 가득 차 있습니다.

Wild Rift에서 대부분의 시간 동안 저는 컴포트 챔피언 인 Jinx로 뛰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무엇을해야할지 잘 모르고 내가 자신감을 가지고 플레이하는 몇 안되는 캐릭터 중 한 명일 때 나의 선택이다. 그녀의 키트는 모바일 버전으로 상당히 잘 변환됩니다. 저는 대부분의 게임에서 우승했고 몇 번의 스킬 샷만 뽑았습니다. Wild Rift가 특정 범위의 적 챔피언 내에있을 때 스킬에 대한 자동 조준 기능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몇 번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첫날 밤이 끝날 무렵 나는 이미 소환사의 협곡 한가운데에서 궁극기를 쏘고 있었고 챔피언을 때렸습니다.

상점, 레벨링 및 아이템 사용은 너무 많은 옵션이 들어 가지 않는 단순하고 짧은 메뉴 및 컨트롤에 집착했기 때문에 빠른 응답에 의존하는 게임을 찾기 위해 화면을 검색하는 데 시간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Wild Rift는 특정 챔피언을 위해 미리 만들어진 아이템 빌드를 편집하는 것과 같이 일반 클라이언트와 동일한 여러 옵션을 제공합니다. 어쨌든 그 기능은 Wild Rift에 더 중요해 보입니다. 게임은 확실히 더 짧아 보이고 매초마다 더 중요합니다. 내 가장 긴 게임은 약 20 분 동안 지속되었지만 일부 리그 게임은 45 분을 넘을 수 있습니다.

Wild Rift에 대한 유일한 불만은 리그에서 가장 중요한 UI 요소 중 하나 인지도입니다. 내 Samsung S20에서 Wild Rift의 Summoner 's Rift 디스플레이가 왼쪽 상단 모서리에 너무 작아서 핑과 챔피언을 찾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내 투쟁으로 경기 비용이 들지는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리그에서는지도 인식이 중요하며,지도가 뭉개지는 것은 실망스러운 문제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여기에 해결책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Riot은 내 휴대 전화 크기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지도는 게임에서 타협 할 수없는 요소입니다. 하루가 끝나면 내가 평화를 이룰 것 같아.

Riot은 아직 Wild Rift와 함께 베타 단계에 있지만 이미 확실한 게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나의 평범한 리그 가려움을 만족 시키며, 솔직히 나는 그것의 PC 상대보다 그것을 선호 할지도 모른다. 유독 한 게임 내 텍스트 채팅이없는 리그 오브 레전드 버전이며, 솔직히 다른 플레이어와 핑으로 만 소통하는 것은 저에게 꿈의 시나리오입니다. Riot이 계속해서 명단을 구체화하고 더 많은 게임 모드를 도입함에 따라 PC에서 리그를 플레이하던 시절을 잊고 모바일에서만 플레이 할 수있는 미래가 보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 와일드 리프트 (League of Legends : Wild Rift)는 더 짧고 휴대 가능한 버전 일 수 있지만, 여전히 Riot의 MOBA를 해당 장르에서 최고로 만드는 요소의 대부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League of Legends : Wild Rift의 오픈 베타가 내일 3 월 29 일 북미에서 출시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