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Assassin 's Creed Valhalla 는 마침내 "더 많은 고양이"를 얻고 있습니다.

주로 고양이를 위해 15GB 패치를 다운로드 할 것입니다. 새로운 축제, 추가 기술, 형상 변환 및 카메라 옵션은 보너스 일뿐입니다.

Assassin 's Creed Valhalla의 타이틀 업데이트 1.2.0은 3 월 16 일 5:00 AM PDT / 8:00 AM EDT / 12:00 PM GMT에 모든 플랫폼에서 출시 될 예정입니다. PC를 포함하여 모든 곳에서 상당한 업데이트이며 15.85GB가 될 것입니다. (콘솔 플랫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필요한 경우 공식 사이트 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

이 업데이트에는 형상 변환이 추가되어, 집에서 50 실버를 지불하여 장비를 같은 유형의 다른 아이템처럼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도약 공격에 대한 AoE가 증가하고 까마귀가 원거리 공격으로 죽인 적을 자동으로 약탈하거나 전리품을 모을 확률이 더 높은 세 가지 새로운 기술이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근접 카메라 옵션이 있는데, 이는 God of War 스타일의 FOV 모드  플레이어가 알아 낸 공식 버전으로 보입니다 .

 

그런 다음 '기타'부제목에 묻혀있는 '게임 개선'아래에 가장 멋진 패치 노트가 있습니다. “이제 영국 전역에 고양이가 더 많이있을 것입니다. 최고의 어수선 함.” 찬양하라.

 

이 업데이트는 또한 3 월 18 일에 조금 늦게 시작될 Ostara Festival의 무대를 설정합니다. 4 월 8 일까지 진행되는이 이벤트는 Yule Festival 의 봄에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 Ravensthorpe에 봄 단풍을 가져다 줄 것이며 "달걀 사냥과 같은"새로운 활동이 포함될 것입니다. 이벤트 시작과 관련하여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있을 것입니다.

타이틀 업데이트 1.2.0은 Xbox Series X|S, Xbox One 콘솔,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유비소프트 커넥트, 에픽게임즈 스토어, 스타디아, 아마존 루나에 내일(2021년 3월 16일) 배치될 예정이다.

패치 크기 및 배포 타이밍:

  • Xbox Series X|S: ~17.97GB
  • Xbox One: ~12.81GB
  • PlayStation®5: ~12.28GB
  • PlayStation®4: ~12.6GB
  • PC: 최대 15.85GB

모든 플랫폼에 대한 배치 타이밍: 오후 1시 CET, 오전 8시 EDT, 오전 5시 PDT, 오후 11시 AEDT.

이러한 시간은 추정치이며 변경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아래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제목 업데이트 1.2.0 변경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오스타라 축제

우리는 오스타라 페스티벌에 대한 게임 내 지원을 추가했다.

  • 오스타라 축제는 3월 18일부터 4월 8일까지 열린다. 꽃다운 라벤스토프, 독특한 일부 부대 활동(계란 사냥 등)과 특별한 보상이 펼쳐질 예정이다.
  • 오는 3월 18일 퍼스트룩 기사에서 오스타라 시즌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겠다.

모양/변환기 변경

우리는 게임에 Transformog라고 불리는 Change Exposure를 추가했다.

  • 은화 50개에 있는 군나르의 대장간에서 장비와 무기 외관을 같은 범주의 물품으로 바꾸십시오. "이 작품은 이미 유난히 아름다웠지만, 그것을 개선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바로 나야!" —군나르
  • 변경된 품목은 재고 목록에 별표가 표시될 것이다.

새로운 스킬

  • 두려움 없는 리퍼 = 활성화되면 도약 공격 손상은 효과 면적이 넓어 어떤 높이에서도 할 수 있다.
  • 라벤의 약탈자=네 까마귀는 원거리 공격으로 죽은 표적에서 약탈자를 모은다.
  • 약탈 식품=이보르는 이제 시체에서 음식을 약탈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카메라 옵션 닫기

우리는 그 게임에 근접 카메라 옵션을 추가했다.

  • 한번 터그하면 일반 게임 플레이 중에 더 가까운 카메라를 작동시킬 것이다.
  • 카메라는 전투 중에 축소될 것이다.
  • 이 옵션은 게임플레이 메뉴에서 전환할 수 있다.

게임 개선

잡다한

  • 이제 영국 전역에 더 많은 고양이가 있을 것이다. 최고의 잡동사니.
  • 여우는 더 이상 룬든 안에서 새끼를 낳지 말아야 한다.
  • Ubisoft Connect Rewards(즉, Spartan Bow, Moonwall Ax)를 강등시킨 이슈를 다루었다.
  • 계단 오르기 시 특성 물리학 동작 개선. 옷이 더 이상 삐걱거리지 않는다.
  • 작은 배들은 이제 횃불을 던질 때 불이 붙을 것이다.

균형

  • 조건이 충족될 때 스카디의 블레이드 특전이 비활성 상태로 유지되는 문제를 해결했다.
  • 멧돼지 마스터의 근거리 공격이 플레이어에 대한 화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도록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Petra의 Arc perk가 90% HP 이상의 비활성 상태를 유지하도록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때 헌츠맨 룬이 활성화되는 문제를 해결했다.
  • 3단계에서 선수들이 가벼운 공격으로 kjotve의 중공격을 깰 수 있는 이슈를 다루었다.
  • 어깨 바쉬 능력을 획득한 후 대처한 피해 감소와 보장된 암살이 작동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Quests, World Events, Side Activities

  • 브로치가 이미 수집되었을 때 플레이어들이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하도록 하는 "Ealdorman이 없는 경우"에서 문제를 해결했다. 모두가 그것을 좋아했다.
  • 커트스크린을 연주하지 못하게 한 에알도먼이 없는 상태에서 문제를 다루었다.
  •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하게 한 이슈는 의식 후에 검증되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하게 하는 단서 및 수수께끼에서 다루었다.
  • Tithe의 악마 악취에서 NPC의 산란을 막은 이슈를 다루었다.
  • NPC가 패배한 상태로 고착된 거머리 출혈의 문제를 다루었다.
  • 라징 어닝스톤에서 갤런이 말을 하지 않아 문제를 해결했다.
  • A Brother's Keeper에서 커트신을 플레이하는 것을 방해하는 이슈를 다루었다.
  • 플레이어가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게 한 Glory Relested에서 문제를 해결했다.
  • 완료된 퀘스트로 이동하면서 플레이어들이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하게 하는 장어의 섬에서 이슈를 다루었다. 그거 원래 있던 곳에 갖다 놔줘. 날 좀 도와줘.
  • 플레이어들이 동맹 지도에 있는 어떤 지역에도 맹세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성지순례에서 문제를 다루었다. NPC와 대화하는 것을 방해한 알바나스.
  • Merec이 죽었을 경우 선수들이 경기를 완주할 수 없는 문제를 램 찹스 세계 대회에서 다루었다.
  • Randvi가 긴 집 밖에 나타나지 않는 Wise Friend에서 문제를 다루었다.
  • 바인딩 페이트를 완료한 후 플레이어가 아스가르드 호를 완료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다.
  • 성지순례에서 문제를 다루었다. 비르스탄이 갇힐 수 있는 알바니아는 선수들이 퀘스트를 완수하지 못하게 했다.
  • 플레이어들이 아스가르드 목표로 돌아가기 위해 음료수를 마시기 위해 물약을 완성하지 못하게 한 In Dreams에서 문제를 다루었다.
  • 아내를 죽게 만든 '크러쉬드 드림스' 세계 행사에서 한 가지 이슈를 다루었다.
  • 아너에서 이슈를 다루면서 선수들이 캠프에서 파라비드와 상호작용을 할 수 없도록 하는 Two Edge가 있다.
  • Degolas가 물을 떠나지 않아 Degolas the Beautiful World 이벤트에서 이슈를 다루었다.
  • 객관적인 마커가 나타나지 않게 하는 Ealdorman의 부재에서 문제를 다루었다.
  • 헤비에서 다루어진 이슈는 아이바르가 더 이상 움직이지 않게 만든 헤드다. 네, 그는 본리스지만...
  • The Sword of Saint George에서 챔피언을 죽이고 획득되지 않은 퀘스트를 업데이트하지 못하게 한 이슈를 다루었다.
  • 코델리아 보스와의 싸움을 막은 이슈를 다루었다.
  • 아너 Has Two Edge를 완료한 후 유러빅스커의 부를 잃게 한 이슈를 다루었다.
  • 젬스비킹을 배정받은 후 선수들이 아이디스와 교류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Ree What What Sown에서 시구르드가 우바 옆에서 한 손으로 박수를 치게 한 이슈를 다루었다.
  • '확장 패밀리'에서 상사가 경기장 경계를 뛰어넘어 결과적으로 패배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다.
  • 플레이어가 반사경과 상호작용할 때 고착되는 웰 트래블드(Well-Traveled)에서 문제를 해결했다.
  • '신념의 도약'을 배우지 못한 채 긴 배에서 뛰어내릴 때 선수들이 해저로 가라앉는 문제를 해결했다. 알타슈르는 그 느낌을 안다.
  • The Walls of Templebrough에서 선수들이 시구르드와 대화하는 것을 방해하는 이슈를 다루었다.
  • 사람을 잡아먹는 동물 계약이 퀘스트 목표를 놓치게 만든 이슈를 다루었다.
  • 숨겨진 블레이드를 사용하여 Kjotve가 손상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다.
  • '효율적인 화장'에서 남자가 시체를 불태운 후 처음으로 살해되었을 때 세계 행사가 마무리되는 것을 막은 이슈를 다루었다.
  • K&M을 이용한 Builder 보스 싸움에서 목표를 싹쓸이하게 만든 이슈를 다루었다.
  • NPC가 없어 플레이어들이 사면자의 이야기를 완성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Glory Restrained에서 소마 목표를 가지고 Regroup에 도달한 후 선수들이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도록 하는 문제를 다루었다.
  • 하프단이 선수를 따라가지 못하게 만든 하마르티아로의 로드에서 문제를 다루었다.
  • 두 옵션이 모두 회색으로 바뀌면서 선수들이 소팅햄스커나 햄툰스커에게 약속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플레이어들이 옥센포드스크레에서 지식의 책을 수집하는 것을 방해하는 문제를 다루었다.
  • 선수들로 하여금 피쉬몽거 토르를 상대로 한 킬을 확인할 수 없게 하는 문제를 다루었다.
  • 주문 멤버인 배스의 베네섹이 산란하는 것을 막는 문제를 다루었다.
  • 레전드 애니멀스가 놀 수 있는 지역 밖에서 산란을 일으킨 이슈를 다루었다.
  • 랜디가 정착지를 빠져나가는 다리를 건너지 못하게 한 문제를 해결했어 바람이 그녀를 다른 쪽으로 부르는 것 같다.
  • '폭발적 시체'를 몸에 심은 뒤 조르비키 재산상자에 필요한 세 가지 열쇠 중 하나와 선수들이 상호 작용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다루었다.
  • 수퉁르가 싸움의 2단계에서 약점을 놓치게 한 이슈를 다루었다.
  • 플레이어가 퀘스트 동안 빠르게 이동할 경우 퀘스트가 완료되지 않도록 방지하는 When the Stone Falls의 문제를 다루었다.
  • NPC가 없어 선수들이 에드먼드의 화살을 완성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아스가르드의 도입부 일부가 누락된 문제를 다루었다.

그래픽, 오디오 및 애니메이션

  • 다양한 그래픽, 조명 또는 텍스처 문제 해결
  • 다양한 클리핑 문제 해결
  • 다양한 캐릭터 또는 NPC 애니메이션 문제 해결
  • 플레이어가 애니메이션을 발생시키는 중간 애니메이션을 분리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
  • World Detail 그래픽 설정을 조정할 때 문자 세부 정보 설정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했다.
  • Graphics 모드를 리셋한 후 게임이 다시 시작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함
  • 에이버가 휘파람을 불 때 이미 조사된 은신처를 경비원들이 재점검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다.

리버 레이드

  • 다양한 River Raid 관련 UI/HUD 문제 해결
  • 아랍어 인터페이스 언어를 사용한 RAID 위치 설명과 관련된 배치 문제 해결
  • 짐스비킹 홀이 건립된 후 리버 레이드 콘텐츠에 접근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짐스비킹 홀을 건설한 후 목표가 누락된 문제를 다루었다.
  • 선수들이 M&K로 짐스비킹을 부활시키지 못하게 하는 이슈를 다루었다.
  • 이제 Vagn은 River Raids 기간 동안 무작위로 대화를 나눌 것이다. 뒤로 기울다.
  • 강 바리케이드가 촉발되는 것을 막는 문제를 다루었다.
  • Vagn의 지도에서 River Raids 완성을 부정확하게 만든 이슈를 다루었다.
  • 특정 선박 은신처에서 발생하는 돛대 행동과 관련된 몇 가지 사례를 다루었다.
  • 리버 디에 관한 이슈로 리버 챔피언이 실종되었다.
  • 세인트 조지 검의 탐구가 목표를 놓치게 만든 이슈를 다루었다.
  • 때때로 End Raid 빠른 작업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함
  • A River에서 Raid까지의 목표가 UI에서 누락된 문제 해결.
  • 강이 열쇠보다 더 많은 리버 레이드 상자를 가질 수 있도록 허용한 이슈를 다루었다.
  • 플레이어가 리버스로 돌아올 때 해군 체인이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다.
  • 제작진에게 짐스비킹을 배정할 때 캐릭터 쇼케이스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다.
  • 선수들이 모든 짐스비킹이 죽었을 때 보트와 육지에서 다시 한번 급습할 수 있도록 하는 문제를 다루었다.
  • 모든 River Raids 퀘스트를 완료한 후 플레이어가 배급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다.
  • Jomsbiking 순위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다.
  • 경고 수준이 증가하면 긴 배로 돌아갈 때 하천 경보 수준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다.
  • 채용을 기다리는 짐스비킹이 의도한 것과는 다른 직급을 갖게 하는 문제를 다루었다.
  • 지도 단서가 Exe 강 지도에 수집된 것으로 표시되지 않도록 하는 문제를 다루었다.
  • 짐스비킹을 현재 부활시키는 동안 죽게 한 문제를 다루었다.
  • 두 번째 RAID를 완료할 때 축하 화면이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함.
  • 긴 배 없이 플레이어가 리버 레이드로 산란하는 것을 볼 수 있는 문제 해결
  • 세번 전초기지에서 모든 화물을 모았을 때 공격이 완료되지 않은 문제를 해결했다.
  • 젬스비킹이 가슴을 약탈하기 위해 문을 연 후 에르비스토크(리버 디)에서 문을 열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다루었다.
  • 모든 짐스비킹이 죽었을 때 돛대가 내려지지 않은 문제를 다루었다.
  • 플레이어가 막힐 수 있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했다.
  • 플레이어가 River Raids를 Vagn에 가져온 다음 첫 번째 오토세이브를 재로드할 때 River Raids를 진행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강에 있는 동안 민감한 콘텐츠 옵션이 적용될 경우 플레이어가 합의로 돌아갈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다.
  • 나침반에서 가슴과 화물의 아이콘이 없어지게 한 리버 디에 관한 이슈를 다루었다.

게임 플레이, 전투 및 AI

  • 다양한 NPC 행동 문제 해결.
  • Dane Ax Special Attack을 사용할 때 Eivor가 의도한 것보다 더 오래 회전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잠을 자다가 제2의 수면다트를 맞고 있을 때 적들이 바로 깨어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숨겨진 블레이드가 Eivor에서 누락된 문제를 해결함. 가치 없는 KEKW.
  • 폭발성 화분을 던질 때 이상한 물리를 일으키는 문제를 다루었다.
  • 키보드 입력을 사용하여 위장 속도를 제한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선수 뒤에서 접근하는 말을 탈 때 아이보르가 문워크를 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플레이어가 저장/로드 작업을 통해 노든스 아크(Nodens Arc)를 획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
  • 플래시 미사일이 광신자에게 다시 던져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가 여전히 실명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선수들이 중공을 수행하는 동안 무기를 교환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
  • 궁수들이 이상한 각도에서 화살을 쏘게 하는 문제를 다루었다.
  • 타구 램 사용 중 차단 및 회피 후 무기를 장착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NPC가 의도한 것보다 더 오랫동안 동일한 활동을 수행하도록 한 문제를 해결했다.
  • 경비원들이 불타는 지붕에 올라가게 한 문제를 해결했다. 왜?
  • 무의식적인 NPC가 불붙을 수 있는 문제를 다루었다. 그리고 나는 웁시다.
  • 근처에서 암살이 행해질 때 기름 항아리가 폭발하는 문제를 다루었다. 무슨 도트 gif인지 말해봐.
  • 플레이어가 의도치 않게 여러 번 히든 블레이드 공격을 연결할 수 있는 문제 해결

세계

  • 플레이어가 막힐 수 있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했다.
  • 플레이어가 막히거나 세인트 르위나의 교회 안에서 선반을 옮길 수 없는 문제를 다루었다.
  • 전 세계에 걸친 다양한 객체 배치 문제 해결.
  • 조툰하임에서 위험을 파괴할 때 키가 때때로 공중에 고정되는 문제를 다루었다.
  • 한 슬롯에 여러 개의 정산 화장품을 동시에 적용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
  • 죽은 돼지가 빠른 여행 후 서 있는 위치로 되돌아가는 문제를 다루었다. 엄마, 나 무서워.

사용자 인터페이스/HUD

  • 다양한 UI/HUD 문제 해결
  • 다양한 현지화 문제 해결
  • 게임을 시작하는 동안 빠른 동작 휠에 접근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
  • (Stadia) Photo Mode 커서가 보이지 않게 하는 문제를 해결함.
  • Ceolwulf가 침대에 있는 동안 밤에 Ceolwulf와 대화할 때 HUD 요소와 세계 지도를 사용할 수 없게 하는 문제를 다루었다.

시스템

  • 게임이 다운로드 중일 때 플레이어가 화이트 룸에서 나갈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다.
  • M&K에서 게임패드로의 입력을 전환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플레이어가 100% 완성에 도달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일본판 게임에서 뒤로 버튼이 여러 기능을 갖게 된 문제를 다루었다.
  • Berserker의 길(Way of the Berserker)이 교환된 후 오프라인 모드에서 사용할 수 없게 된 문제를 해결함.
  • 매장에서 ULC 콘텐츠를 구매한 후 게임에서 ULC 콘텐츠를 사용할 수 없게 된 문제를 해결했다.
  • (PC) 옛사람들의 장애, 내 손을 잡아라, 내 적의 적, 오버디자인 II의 잠금을 해제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PC) 경계 없는 모드에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다중 모니터 설정 문제 해결
  • (PC) MSI 음성 명령의 작동을 중지시킨 문제 해결
  • (PS4/PS5) Share Play 옵션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만든 문제 해결
  • (PS4/PS5) 플레이어가 게임 클라우드에 세이브를 업로드할 수 없도록 하는 문제 해결

성능 및 안정성

  • 성능 및 안정성 향상.
  • Burgred의 암호 안에 오일 항아리를 들고 있는 동안 피구를 할 때 얼릴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