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km 알은 Pokemon GO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알이며 부화하기 가장 쉽습니다. 그러나 시즌 10: Rising Heroes의 새로운 2km 에그 풀에는 여전히 부화하고 싶은 많은 포켓몬이 있습니다.

다음은 Pokemon GO 시즌 10: Rising Heroes 동안 2km 알에서 부화할 수 있는 모든 포켓몬입니다.

  • 종소리
  • 코튼
  • 포만티스
  • 이글리버프
  • 마기카르프
  • 피츄
  • 피키펙
  • 트라핀치
  • 윔팟
  • 윤구스

Pokemon GO Season 10: Rising Heroes에서 획득한 2km 알마다 이 포켓몬 중 하나가 무작위로 포함됩니다.

또한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공식 Pokemon GO Egg Hatching Widget을 설치 해야 합니다 . 이를 통해 앱을 열지 않고도 부화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아래 표를 참조하여 2km 알에서 부화하는 '몬'이 반짝일 수 있는지 또는 지금일 수 있는지, 그리고 2km 알에서 부화하는 희귀도를 알아보세요. Tier 1은 가장 일반적인 해치이고 Tier 3는 희귀한 해치입니다!

그러나 반짝이는 것을 부화시키려면 매우 운이 좋아야 합니다. Pokemon GO에서 반짝이는 포켓몬을 부화시킬 정확한 기회를 여기에서 알아보세요 !

포켓몬 빛날 수 있습니까? 해치 희귀 등급
종소리 1
코튼
포만티스 아니요 1
이글리버프 1
마기카르프 1
피츄 1
피키펙 아니요 1
트라핀치 1
윔팟 아니요 1
윤구스 1

물론 Pokemon GO에서 부화할 수 있는 알은 훨씬 더 많으며 최대 12km까지 갈 수 있습니다! 부화할 수 있는 포켓몬은 다음과 같습니다.

Pokemon GO Shiny Guide – 승률 및 요금

다음은 다양한 유형의 포켓몬에 대한 빛나는 확률과 빛나는 확률을 높이는 이벤트를 포함하여 Pokemon GO의 빛나는 확률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Pokemon GO 플레이어는 모두 잡고 싶어하지만 모든 Pokemon의 버전이 하나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운이 좋으면 평소 보던 표준 색상과 다른 색상의 반짝이는 버전의 포켓몬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빛나는 포켓몬을 잡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사실 반짝이는 포켓몬을 만날 확률은 매우 적고 어떤 포켓몬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운 좋게도 Pokemon GO의 반짝이는 배당률에 대해 필요한 모든 정보가 여기에 있습니다!

 

Pokemon GO의 빛나는 확률 및 빛나는 비율은 무엇입니까

Pokemon GO의 Shiny 확률 또는 Shiny 비율은 빛나는 버전의 Pokemon을 만날 확률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백분율 또는 분수를 사용하여 측정됩니다. 원하는 번호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도록 이 두 번호를 모두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Pokemon GO에서 피카츄가 빛날 확률은 0.2% 또는 500분의 1입니다. 즉, 평균적으로 피카추를 500번 만나면 반짝이는 피카츄 1마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단, 포켓몬마다 희귀도에 따라 빛나는 비율이 다릅니다. 또한 게임 내 이벤트는 반짝이는 포켓몬을 만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Pokemon GO의 기본 반짝임 비율

Pokemon GO의 기본 반짝임 비율은 0.2% 또는 1/500 입니다 . 이것은 당신이 하나를 찾기 전에 이 반짝이는 비율을 가진 포켓몬을 500번 만나야 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임의 대부분의 포켓몬은 이 기본 반짝임 비율을 가지고 있지만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더 빛나는 포켓몬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

반짝이는 포켓몬을 잡을 확률을 높이는 것은 게임을 언제 얼마나 자주 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 Pokemon GO를 더 많이 플레이하십시오. 더 많은 포켓몬을 만날수록 빛나는 포켓몬을 찾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 반짝이는 확률을 높인 Pokemon GO 이벤트 중에 플레이하십시오. 샤이니를 잡을 확률이 높아지는 경우가 몇 번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짝이는 배당률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
  • 보이는 모든 포켓몬을 클릭하십시오. 당신이 쫓는 포켓몬이 아니더라도 반짝반짝 빛날 가능성은 항상 존재합니다. 잡고 싶지 않은 표준 버전으로 판명되면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중간 정도의 빛나는 비율을 가진 포켓몬

소수의 포켓몬은 0.8% 또는 1/125로 약간 향상된 반짝임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 야생에서 만날 수 있는 운이 좋은 포켓몬입니다.

The Silph Road 의 추정에 따르면 0.8%의 빛나는 비율을 가진 일부 포켓몬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내장
  • 갈라리안 스턴피스크
  • 신크스

샤이니율이 영구적으로 상승하는 포켓몬

대략 1.6% 또는 1/62.5의 반짝이는 비율을 가진 희귀한 포켓몬이 있습니다 . 이 포켓몬은 야생에서 매우 드물게 또는 전혀 생성되지 않는 포켓몬입니다.

1.6%의 빛나는 비율을 가진 포켓몬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기 포켓몬
    • 예. 토게피, 마임 주니어, 해피니
  • 매우 희귀한 야생 스폰 포켓몬
    • 예. Sneasel, Bronzor, Farfetch'd
  • 메가레이드에서 잡을 수 있는 진화 포켓몬
    • 예. Blastoise, Charizard, Venusaur
  • 빛나는 형태의 그림자 포켓몬

더 읽어보기: Pokemon GO에서 반짝이는 Ditto를 잡을 수 있습니까?

전설적인 샤이니 비율

Pokemon GO의 Legendary 반짝임 비율은 5% 또는 1/20 입니다 . 따라서 반짝이는 버전의 전설 포켓몬을 찾는 것은 평균적으로 20번의 만남마다 반짝이는 전설을 찾아야 하므로 다른 모든 포켓몬보다 훨씬 더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Remote Raid Passes는 이제 Pokemon GO에서 얻기가 훨씬 더 어려워져 Raids를 완료하는 것이 예전만큼 쉽지 않습니다.

자세히 보기: Pokemon GO의 모든 전설적인 포켓몬 및 울트라 비스트

커뮤니티 데이 빛나는 비율

커뮤니티 데이의 추천 포켓몬은 4% 또는 25분의 1의 부스트된 반짝임 비율을 얻습니다 .

특집 커뮤니티 데이 포켓몬의 반짝이는 버전을 잡고 싶다면 잡을 수 있는 더 좋은 시간은 없습니다.

스포트라이트 아워 샤이니율

스포트라이트 시간 동안 포켓몬의 반짝임 비율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 즉, 추천 포켓몬은 일반적으로 0.2% 또는 1/500의 표준 반짝임 비율을 갖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포트라이트 아워는 특정 포켓몬 생성 횟수가 많기 때문에 여전히 빛나는 포켓몬을 찾기에 좋은 시간입니다(주요 포켓몬이 반짝이는 형태를 가지고 있는 경우).

 

레이드데이 샤이니율

빛나는 비율은 Pokemon GO Raid Days에서 부스트됩니다. 특집 레이드 포켓몬은 빛나는 비율이 4% 또는 25분의 1 입니다 .

즉, 레이드 당일 특집 포켓몬 레이드를 이기면 빛날 확률이 25분의 1입니다.

Pokemon GO 빛나는 승률 목록

이벤트 / 유형빛나는 확률 / 기회

   
베이스 샤이니율 0.2%(500분의 1)
중간 광택 비율 0.8%(1/125)
영구적으로 증가된 빛나는 비율 1.6%(62.5분의 1)
전설적인 샤이니 비율 5%(20개 중 1개)
커뮤니티 데이* 4%(25개 중 1개)
스포트라이트 아워** 0.2%(500분의 1)
레이드 데이* 4%(25개 중 1개)

*특집 포켓몬만
**변동 없음, 기본 요금과 동일

반짝이는 포켓몬을 잡고 Pokedex에 추가하는 행운을 빕니다. 모두 잡으려면 엄청난 행운(그리고 몬스터볼)이 필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