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Amazon의 반지의 제왕: 반지의 힘 의 처음 두 에피소드 는 이제 프라임 스트리밍 에서 볼 수 있으며 몇 가지 생각이 있습니다. 그러니 불 주위에 모여서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제 솔직한 생각이 이 문제의 어느 쪽에도 맞지 않기 때문에 이 리뷰를 읽는 모든 분들이 만족하지 못하실 것 같습니다. 사실 반지의 힘 의 2부작 초연은 그냥 괜찮았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사람들(저 포함)이 생각했던 것만큼 나쁘지는 않았지만 동시에 '와, 다음 주에 다음 에피소드를 보려면 다음 주에 맞춰야 해요!'라고 말하지는 않았습니다. 어느 하나.

 

두 에피소드를 동시에 출시하기로 한 Amazon의 결정은 좋은 결정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두 에피소드 모두 본질적으로 전체 캐스트를 설정하기 위해 존재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쇼의 첫 번째 큰 문제 중 하나입니다. 지금까지 드라마에 등장인물이 너무 많아서 이제 각자의 캐릭터가 숨을 쉴 수 있는 공간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가 그들의 이름을 기록하지 않았다면 나는 그들을 기억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물론 좋은 캐릭터들은 기억하겠지만, 연기가 덜 된 분들은 다음주쯤에는 잊어버릴 것 같아요.

그렇다고 해서 이 캐릭터들이 반드시 잊히거나 나쁘다는 말은 아닙니다. 사실 저는 지금까지 쇼에 나온 대부분의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단, 한 예외는 예외입니다. 그럼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부터 시작하겠습니다. Elrond와 Durin은 지금까지 쇼에서 최고의 두 캐릭터입니다. 그들은 반지의 제왕 3부작 에서 레골라스와 김리가 가졌던 것과 같은 에너지를 많이 가지고 있는 매력적이고 바보 같은 동료입니다 .

심지어 엘론드가 자신의 친구라고 주장하면서도 20년 동안 두린을 만나지 못했다고 두린이 지적하는 박력 있는 장면도 있다. Durin은 "어떻게 우리가 친구가 될 수 있었는지, 당신은 내 결혼식에 오지 않았고, 당신은 내 아이들이 태어났을 때 거기에 없었고, 당신은 내 인생을 놓쳤고"라고 묻고 Elrond는 이에 대해 진심으로 반성합니다. 드라마에 이런 캐릭터가 더 많이 쓰여진다면 다음 대작 판타지 TV 시리즈에 앉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대부분 캐릭터들이 잘 쓰여져 있어서 저에게는 행복한 놀라움이었습니다.

갈라드리엘을 제외하고는 모두. 처음 두 에피소드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캐릭터는 쉽게 갈라드리엘이었습니다. 메모를 하는 동안 '그녀는 쫓기는 것 같다'라는 말 외에는 그녀에 대한 긍정적인 언급을 하나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 긍정적인 진술 하나는 "그녀는 비합리적인 것 같다" 또는 "그녀는 정말 이기적인 것 같다"라는 세 가지 다른 항목으로 균형을 잡았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쇼러너들이 여성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둔다는 아이디어에 대해 특별히 반대하지도 않고, 톨킨의 작품에서 캐릭터를 차용하여 그녀를 더 강한 주인공으로 만든다는 아이디어에 대해 나는 특히 반대하지 않는다. 나는 Galadriel이 단지 매우 호감이 가지 않는다는 사실에 화가 났어요. 이것은 Elrond조차도 그녀에게 지적하는 특성, 그녀는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의 삶을 버리는 데 너무 열심입니다.

그녀의 목표는 Sauron을 제거하는 것이지만, 그녀의 형제의 복수를 위한 시도일 가능성이 더 큽니다. 사람들이 그녀에게 질문을 하거나 거절을 하면 그녀는 혀를 내밀고 화를 내며, 그녀는 그들에게 거의 변명을 시도하지 않고, 대신 다른 사람들에게 그녀처럼 고통받지 않았다고 말하므로 그녀는 더 많은 권리를 가진다. 그들이 하는 것보다 화를 낸다. Galadriel의 주요 문제 중 하나는 캐릭터 자체가 아니라 오프닝 에피소드의 속도였습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Galadriel에 대해 많은 설명을 했지만 우리나 캐릭터에게 숨을 쉴 시간을 주지 않았습니다. Galadriel의 형제가 너무 빨리 죽기 때문에 우리는 그가 Galadriel에게 말도 안되는 말도 안되는 도덕을 말하는 것을 한 번만 봅니다. 이것이 우리가 캐릭터에 대해 아는 유일한 정보이기 때문에 Galadriel의 복수를 위한 탐구와 동일시할 수 없습니다. .

나를 더 혼란스럽게 만드는 것은 Rings of Power 의 처음 두 에피소드에 여러 여성 캐릭터가 소개되었으며 Galadriel만이 이 문제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캐릭터인 브론윈은 작은 인간 마을의 치료사이자 그녀가 아론디르라는 이름의 엘프와 함께 잉태한 십대 아들의 어머니입니다.

Galadriel과 같은 시리즈의 여성임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자신이 거침없는 영웅이라는 느낌이 들지 않고 실제 사람처럼 느껴집니다. 과하지 않게 2화 말미에 브론윈과 그녀의 아들과 싸우는 장면이 나오는데, 마치 제대로 된 투쟁, 그녀가 이겼던 투쟁처럼 느껴졌지만, 믿기지 않는 영웅적 행동은 아니었다. 난투, 난투였다.

아론디르는 캐스팅 논란에도 불구하고 의외로 좋은 캐릭터였다. Arondir은 작은 인간 마을의 의욕적인 수호자이며, 엘프 감시탑 중 하나를 지키는 일을 돕고 엘프에 대한 불신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을 보호하려고 합니다. 동시에 Arondir은 비밀리에 마을의 어린 소년의 아버지이며 또한 그의 자녀와 그의 연인 Bronwyn을 보호하는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냉정하고 침착하며 군인답게 냉정함을 느끼기 쉬우며 공감하고 뿌리내리기 쉬운 캐릭터다. 쇼가 시작되면서 나는 그가 당분간 우리의 Strider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들고 그의 이야기가 발전하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그것이 지금까지 이야기에 대해 말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 우리는 많은 스레드가 배치되어 있지만 모든 캐릭터를 함께 묶는 구체적인 줄거리는 아직 없습니다.

나는 다른 어떤 것보다 링 오브 파워 의 비주얼에 더 혼합되어 있기 때문에 비주얼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 불행히도 비주얼은 CGI에 크게 의존하며 원래 Peter Jackson 반지의 제왕 3부작이 가진 영향이 부족합니다.

일부 CGI는 괜찮지만 반지의 제왕 을 시대를 초월한 시청 경험으로 만든 것 중 하나는 잭슨이 여전히 많은 실제 위치를 사용하여 촬영하고 가능하면 의상을 입고 메이크업을 하기로 선택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그린스크린 CGI보다는 불행히도, 잭슨은 호빗 을 각색하여 그 길을 스스로 따라가게 되었고 , 영화를 더 평평하고 더 무미건조하게 만들고 전투 장면이 가진 많은 영향을 제거했습니다.

Rings of Power 에도 이와 동일한 문제가 있지만 때로는 훨씬 더 심각합니다. 특히 해가 질 때마다 색상과 영상이 끔찍해 보입니다. 모든 것은 가장자리에 흐림이 있으며 색상은 노란색과 흰색으로 익사합니다. 누군가 렌즈에 기름을 바르는 것 같았고, 그 순간에 정말 빠져들었습니다. 많은 CGI를 사용할 이유가 적어서 모든 것이 더 좋아 보였기 때문에 세계의 녹지에서 대부분의 장면이 훨씬 더 좋게 느껴졌습니다.

비주얼에 대한 나의 문제는 의상 디자인과 메이크업으로 확장되지 않습니다. 엘프킹 빼고는 의상이 너무 잘 나온 것 같아요. 엘프는 엘프, 인간은 인간, 드워프는 드워프, harfoots(호빗의 조상)는 harfoots처럼 느껴집니다. 저는 방송에서 사람들이 어떻게 보느냐에 문제가 없지만 지금까지 모든 캐스팅이 매우 잘 이루어졌고 의상과 메이크업도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Rings of Power 의 처음 두 에피소드는 아직 완전히 빠져들지 않았습니다. 다음 주 에피소드를 볼 필요는 없지만 볼 것입니다. 쇼는 획기적이지도, 놀랍지도 않지만, 공격적이지도 나쁘지도 않습니다.

반지의 힘 은 초연 이전에 가지고 있던 부정적인 인식에 맞서 싸워야 하는 힘든 싸움을 하고 있는 것 같고 , 지금까지 보기 전보다 기회를 주는 데 훨씬 더 열려 있습니다. 첫날. 그렇긴 하지만, 저는 Rings of Power 가 지금 교차로에 앉아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여기에서 매우 좋을 수도 있고 매우 나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화면에서 보는 Galadriel의 양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좋은

  • 대부분 캐스트가 모두 좋습니다. 특히 Arondir, Elrond, Durin
  • 엘프킹 빼고는 의상 디자인도 메이크업도 괜찮음
  • 지금까지 최소한 몇 가지 플롯 후크가 흥미롭습니다.

나쁜

  • Galadriel은 호감이 가는 캐릭터가 아니라 이기적이고 거만하며 비합리적인 성격을 띠고 있습니다.
  • CG에 대한 과도한 의존은 쇼의 시각적 스타일을 떨어뜨리고 결국 수명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 오프닝이 너무 빨라서 갈라드리엘의 이야기에 몰입하지 못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