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빛나는 포켓몬은 Arceus Pokémon Legends에 있습니다. 그들의 존재와 권장 사항을 알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Pokémon Legends Arceus 에는 Game Boy의 Pokémon Gold, Silver 및 Crystal 이후 시리즈의 모든 주요 부분과 마찬가지로 반짝이는/빛나는 Pokémon이 있습니다. Hisui 지역은 Pocket Monsters 애호가 가 가장 좋아하는 측면 중 하나를 남길 수 없으며 설명은 간단합니다. 이것은 VIII 세대(현재) 까지 4096(0.0244%) 사이에 발생할 수 있는 특별한 만남 입니다. 시간 .

바리오컬러/샤이니 포켓몬이란?

본질적으로 빛나는 포켓몬 또는 빛나는 포켓몬은 정상적인 조건에서 종의 색과 다른 독특하고 특별한 색을 가진 포켓몬입니다. 따라서 빨간색 Gyarados(파란색 대신), 파란색-노란색 Lucario 또는 색상 변경과 같은 상징적인 생물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각 종에 따라 다르며 완전히 무작위 입니다. 빛나는 Pokémon을 캡처하면 데이터에 파란색 별표가 표시 됩니다.

Pokémon Legends Arceus의 Pokémon Shiny

거의 모든 포켓몬은 야생에서 알을 부화할 때나 전설적인 상황에서 빛날 수 있습니다. 포켓몬스터 샤이니락 을 제외하고 일반적으로 포켓몬 컴퍼니가 선택한 이유로 반짝이는 것처럼 보일 수 없는 전설적인 포켓몬은 제외합니다(가끔 미래에 해당 종의 신비한 선물을 다양한 색상 형태로 배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Arceus Pokémon Legends에서 반짝이는 / 다양한 색상의 Pokémon을 어떻게 식별할 수 있습니까?

Arceus Pokémon Legends에서 우리는 두 가지 다른 방법으로 빛나는/다양한 색상 형태의 Pokémon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소리와 하나의 시각적 자극이라는 두 가지 자극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

  • 빛나는 포켓몬 은 주변 환경에서 볼 수 있으며 해당 지역에 처음 나타날 때 주위에 별이 있습니다.
  • 빛나는 포켓몬은 우리가 있는 지역에 처음 나타날 때 특별한 소리 를 내기도 합니다.

Arceus Pokémon Legends에서 빛나는 포켓몬을 찾는 팁

Arceus Pokémon Legends에서 빛나는 Pokémon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가장 쉬운")은 대량 생성 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 때때로 Villa Jubileo를 떠날 때 특정 포켓몬의 아이콘이 지도에 표시되어 거대한 모습을 나타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본질적 으로 특정 종의 출현 빈도가 특정 기간 동안 매우 높은 Pokémon GO 커뮤니티 데이와 유사한 것 입니다. 따라서 단순한 논리적(효과적인) 이유 때문에 더 적은 시간과 더 적은 공간에서 더 많은 포켓몬이 출현할수록 환경에서 반짝이는 종을 볼 확률이 높아집니다.

빛나는 포켓몬의 산란 확률을 높이는 방법

사용자 Anubis가 Twitter에서 수집한 바와 같이 Pokémon Arceus Legends 버전 1.0.1을 분석한 후 Pokémon Arceus Legends에 빛나는 포켓몬이 나타날 확률을 높이고 그 위풍당당한 1/4096을 줄이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각 포켓몬의 Pokédex 태스크 진행 레벨 10: +1
  2. 각 Pokémon의 Pokédex 작업에서 완벽한 진행 수준: +2
  3. 아이리스 부적(랭크 10 달성 시): +3
  4. 대량 출현: +25
 

따라서 대량 출현 이 핵심입니다. 한 마리가 보이면 주저하지 말고 다가가십시오. 같은 장소에 같은 종의 포켓몬이 너무 많이 모여 있기 때문에 운이 좋고 그 중 하나에 나타나는 것이 더 쉽습니다. 화면이 반짝입니다.

빛나는 포켓몬과 대결하기 전의 어드바이스

전투가 시작되면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상태 변경 : 포켓몬 을 졸리거나 마비시켜 턴마다 생명을 잃지 않지만 움직이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 가능하면 울트라 볼 을 사용 하세요. 포획률이 가장 높습니다. 민첩하거나 날아다니는 포켓몬이라면 에어로 볼 ; 그가 매우 무겁고 산만하다면 Quintal Ball .
  • 매우 효과적인 움직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KO를 유발하고 싶지 않습니다
  • 저레벨 포켓몬이라면 퀵 스타일 을 사용 하여 데미지를 줄입니다.
  • 걱정 하지 마십시오 . 깨닫지 못한 채 실행 버튼을 누르지 마십시오 (예, 한 번 발생했으며 여전히 극복하려고 합니다...).

Arceus Pokémon Legends 의 빛나는 사냥 에 행운을 빕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