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포있음

무거운 스포일러는 경각심을 준다. 만약 당신이 두 이야기를 다 읽지 않았다면 읽지 말라. 만약 "두 이야기"가 무엇을 의미하는지조차 모른다면, 또한 읽지도 말라.

 

고스트 경로

신자 초자연적인 이야기를 우연히 발견하다.

고스트 이야기를 시작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결정을 따르는 것이 가능하다.

1. 크리스티나가 침대에 누워서 노크 소리를 들을 때 : 일어나라 → 문 열어라  불을 켜라

2. 도미니크 방문 중 최면술 후:
— 유령을 믿는가? 
— 사후세계를 믿는가? 

크리스티나가 도미니크를 떠난 후 메모리 카드를 사용하고 에밀리와 함께 비디오를 봤다면, 당신은 올바른 길을 가는 것이다.

기원 AGNES의 기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놓칠 수 없다. 이것은 18세기의 플래시백을 본 후에 풀릴 것이다.

비협의체 허가 없이 침실을 수색한다.

마테우를 방문하는 동안 크리스티나와 샬롯을 내쫓게 하라. 대화 초반에는 거짓말보다 대립 옵션을 두 번 선택하면 된다. 그 성과는 재방문 기간 동안 공개될 것이다.

외과의사경로

현실주의자 그 이야기의 어두운 버전을 깊이 파고들다.

사실 고스트 이야기를 시작하는 것이 외과의사 이야기보다 훨씬 쉽다. 귀신과 관련된 음모를 방지하려면 귀신과 관련된 모든 내용을 건너뛰십시오.

1. 크리스티나가 침대에 누워서 노크 소리를 들을 때:듣기  다시 잠들기

2. 도미니크 방문 중 최면술 후:
— 유령을 믿는가? 아니오
— 사후세계를 믿는가? 아니오

크리스티나가 도미니크를 떠난 후 메모리 카드를 사용했고 그 카드에서 암호로 보호된 동영상을 발견했다면, 당신은 올바른 길을 가는 것이다.

틀리다 두 번 이상 죽는다.

이 성과는 죽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거의 놓칠 수 없는 것이다. 가장 먼저 잠금을 풀 수 있는 장면은 크리스티나가 마스크를 쓴 남자를 본 뒤 버려진 병원에 있는 장면이다. 여기서 죽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다.

1. 크리스티나가 남자를 봤을 때: 봐.

2. 크리스티나가 남자에게서 도망칠 때: 맞아.

두 가지 다른 방법으로 죽을 필요는 없고, Look option을 두 번 연속으로 선택하면 된다.

 잭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아내십시오.

알렉산더를 마지막으로 방문했을 때, 크리스티나가 윌리엄에 대해 그에게 말하려고 할 때, 알렉산더는 그녀가 하는 방식을 다른 사람이 생각하느냐고 묻는다. 회피에서 잭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그 성과는 나중에, 밤에 버려진 건물로 들어가기 전에 열릴 것이다.

터프하다 2라운드, 두 번째 선수와 싸우기로 선택한다.

나쁜 놈을 물리친 후, 가서 다른 과 싸운다: 다른  잡아라  잡아라.

탈출 화재에서 탈출하다.

놓칠 수 없다. 이것은 이야기가 끝날 무렵에 풀릴 것이다.

엔딩

양쪽 경로에서 모든 결말을 발견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나는 외과의사 이야기를 고수했기 때문에 외과의사 경로에 대해서만 의사결정도를 제공할 것이다. 외과의사 경로가 고스트 경로보다 더 선형적이기 때문에 통계 추적이 더 쉽다는 것을 알았다.

 크리스티나는 그것을 직면할 만큼 충분히 강하지 않다.

처음 연주하면 아마 이걸 먼저 받을 수 있을 거야. 게임의 마지막에, 거부 수용 수준은 100%가 되어서는 안 된다. 그냥 네가 원하는 대로 골라.

맑음 크리스티나의 머리는 맑다.

100% 합격을 얻어야 한다. 합격점을 주는 옵션을 선택하고 거부 포인트를 주는 옵션을 피하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수락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의사 결정 목록:

피한다 • 최근에 (+5)
아마도  아니오 • 예
목걸이 찾기 • 잊어버려, 놔둬라
목걸이 포장 • 출발(+5)
 읽기(+10) • 사진 보기
달리기 • 한잔하기
(+10)을 눌러서 빼십시오.
에밀리의 일기 (+5) • 아파트로 돌아가기
는 머물 이다 • 나는 떠날 것이다
아무말도 하지마 • 에밀리! (+5)
Get Up • 듣기
일어나기 • 다시 잠들기
난 도움을 청하러 온 게 아니야 • 에밀리의 죽음
그녀는 너에 대해 말했다 • 그녀는 왜 그녀의 삶을 끝냈는가? (+10)
 • 아니오
눈을 감아 눈을 감으십시오.
안전한 곳 • 숲 • 동굴
아무 말도 하지 마라 • 나는 유령을 보았다.
아니오 • 잘 모르겠어 • 예
아무 말도 하지 마 (+5) • 그럼 내가 어떻게 봤지?
나도 몰라 • 아니 • 예
아니오(+5) • 나는 모른다(+5) • 예
그들은 죽었다 • 그들은 나를 화나게 한다 • 나는 그들을 사랑한다.
도미니크 확인 • 입구 홀(+5)에서 확인
계속 걷기 • 뒤돌아보기
숨기기 • 뒤돌아보기
공격적인 • 도전
마치 네가 있는 것처럼 보였어 • 아무 말도 하지 마
회의적 • 아무 말도 하지 않음
아무 말도 하지 마 • 에밀리의 죽음
그래서? • 에밀리는 실종되지 않았다(+5)
도 안 되는 (+5) • 다른 건?
바보같다 • 불쌍한 남자
즐거운 • 소름끼치는 소리
에밀리의 죽음 • 샬롯이 이야기하게 하라
챌린지 • 샬롯이 말하게 하다
에밀리의 일기 (+5) • 자문?
진료소 직원 • 사진
무시 • 공감
왼쪽으로 이동 • 직진
좌측 도어 • 우측 도어
출발 • 계속 살펴보기
보기 • 숨기기
왼쪽 • 오른쪽
복면남(+5) • 아무 말도 하지 말라

이러한 선택은 +85 허용 포인트를 제공하며, 이 시점까지 당신은 또 다른 놓칠 수 없는 +15를 무료로 수집해야 한다. 하지만 혹시 100%를 얻지 못한다면 몇 가지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디오 다시 보기(+10) • 사라 찾기
(Alexander의 마지막 방문 중) Emily • Sarah (+5)

나는 다음과 같은 결정은 중요하지 않다고 믿는다. 어떤 것을 선택하든 클리어 엔딩을 얻게 될 것이다.

거부 크리스티나는 부인하지만 에밀리는 여전히 그녀를 따라다닌다.

100% 거부를 얻어야 한다. 거부 포인트를 제공하는 옵션을 선택하고 허용 포인트를 제공하는 옵션을 피하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거부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의사 결정 목록:

피한다 • 최근이 아니다
(+5) • 아니요 • 예
목걸이 찾기 • 잊어버리고 (+10) 떠나십시오.
자세히 보기 • 사진 보기
달리기(+5) • 한잔하기
(+10) • 놓으십시오.
에밀리의 일기 • 아파트로 돌아가기
나는 머물 것이다 • 나는 떠날 것이다(+10)
아무 말도 하지 마 (+5) • 에밀리!
Get Up • 듣기
일어나기 • 다시 잠들기
난 도움을 청하러 온  아니야 (+10) • 에밀리의 죽음
도움은 필요 없어! (+15) • 에밀리의 죽음
그녀는 너에 대해 말했다 • 그녀는 왜 그녀의 삶을 끝냈는가?
해답이 필요해 • 왜 그녀는 그녀의 삶을 끝냈을까?
예 • 아니오(+5)
좋아, 좋아 • 뭐? (+5)
눈을 감아 눈을 감으십시오.
안전한 곳 • 숲 • 동굴
아무 말도 하지 마 (+5) • 나는 유령을 보았다.
아니오 • 잘 모르겠어 • 예
아무 말도 하지 마 • 그렇다면 내가 어떻게  거지?
나도 몰라 • 아니 • 예
아니오 • 잘 모르겠어 • 예
그들은 죽었다 • 그들은 나를 화나게 한다 • 나는 그들을 사랑한다.
도미니크 확인 • 입장 홀에서 확인
계속 걷기 • 뒤돌아보기
숨기기 • 뒤돌아보기
공격적인 • 도전
마치 네가 있는 것처럼 보였어 • 아무 말도 하지 마
회의적 • 아무 말도 하지 않음
아무 말도 하지 마 • 에밀리의 죽음
그래서? • 에밀리는 실종되지 않았다.
말도 안 되는 소리 • 다른 ?
바보같다 • 불쌍한 남자
즐거운 • 소름끼치는 소리
에밀리의 죽음 • 샬롯이 이야기하게 하라
챌린지 • 샬롯이 말하게 하다
에밀리의 일기 • 자문?
왜 클리닉이 문을 닫았지?  사진
(+5) • 클리닉이 닫힌 이유는?
무시 • 공감
왼쪽으로 이동 • 직진
좌측 도어 • 우측 도어
출발 • 계속 살펴보기
보기 • 숨기기
왼쪽 • 오른쪽
복면남 • 아무 말도 하지 말라(+5)
아무 말도 하지 마라(+5) • 다른 무엇을 알고 있는가?
어디서? • 그가 그녀에게 무슨 짓을 한 거야?
그들이 그걸 어떻게 알아?   시간만이 그를 본 사람이 있는가?
무시 • 도미니크
기억에 남는 거?  휴일? (+5)
비디오 다시 보기 • 사라 찾기

나는 다음과 같은 결정은 중요하지 않다고 믿는다. 어떤 것을 선택하든, 당신은 거절의 결말을 보게 될 것이다.

미완성 네가 알아낼 수 있는 게 훨씬 더 많았어

당신은 90-95%의 거부를 얻어야 한다. 거부 엔딩 가이드를 사용하되, 주의하고 100% 얻지 마십시오. 여기서부터 그 차이가 시작된다.

복면남 • 아무 말도 하지 않음
아무 말도 하지 말고 • 다른 무엇을 알고 있는가?
어디서? • 그가 그녀에게 무슨 짓을 한 거야?
그들이 그걸 어떻게 알아?   시간만이 그를 본 사람이 있는가?
무시 • 도미니크
기억에 남는 거? • 휴일?
비디오 다시 보기 • 사라 찾기

모든 엔딩 모든 엔딩 검색

이전 종료와 관련된 성과물이 있는 경우 자동으로 잠금 해제

까다로운 성과

해석하다 샬롯의 술 취한 음성 메일 발견

이것을 성취하기 위해서, 당신은 미완성인 고스트의 길을 끝내고 샬롯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 자세한 상여금 표시(D=Denial, A=Acceptance, C=샬롯)가 표시된 차트는 다음과 같다.

피한다 • 최근에 (A+5)
아마도 (D+5) • 아니요 • 예
목걸이 찾기 • 잊어버려라, 떠나라(D+10)
자세히 보기 • 사진 보기
달리기 • 한잔하기(D+10)
머무를게(C+5) • 떠날게
아무말도 하지마 • 에밀리! (A+5)
Get Up • 듣기
일어나기(A+5) • 다시 잠들기
문 열기 • 다시 절전 모드로 돌아가기
조명 켜기(A+5) • 여보세요? • 침대로 돌아가기
움직이지 않음 • 도어 닫기
응답 • 무시(D+10)
난 도움을 청하러 온 게 아니야 (D+10) • 에밀리의 죽음
도움 필요 없어! (D+15) • 에밀리의 죽음
그녀는 너에 대해 말했다 • 그녀는 왜 그녀의 삶을 끝냈는가?
해답이 필요해 (A+5) • 왜 그녀는 그녀의 삶을 끝냈을까?
예 • 아니오(D+5)
좋아, 좋아 • 뭐? (D+5)
눈을 감아 눈을 감으십시오.
안전한 곳 • 숲 • 동굴
아무 말도 하지 마라 • 나는 유령을 보았다.
아니오 • 잘 모르겠어 • 예
아무 말도 하지 마 • 그렇다면 내가 어떻게  거지?
도 몰라 • 아니 • 예
아니오 • 잘 모르겠어 • 예
그들은 죽었다 • 그들은 나를 화나게 한다 • 나는 그들을 사랑한다 (A+5)
도미니크 확인 • 입장 홀에서 확인
Emily는 문제가 많은 사람이었다 •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하고 싶다
유령? • 다른 것(D+5)
유령 • 아무 도 하지 않음
아그네스? (A+5) •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니?  그녀는 무엇을 했는가?
자살 • 유령의 집 (D+5)
자문? • 에밀리의 저널 (A+5)
또 다른 건 없으세요? • 피터 목사
여기서 혼자 사십니까?  그녀를 본 이 있는가?
그녀가 돌아왔니?  화재
그녀가 마을에서 다시 보였나?  그녀가 돌아왔는가?
에밀리 • 아무 말도 하지 말라
왼쪽으로 이동 • 직진
좌측 도어 • 우측 도어
출발 • 계속 살펴보기
Look • Don't look
고스트 • 아무 말도 하지 않음
알렉산더 (D+5) • 피터 목사 참조
감사(A+5) • 아무 말도 하지 않음
도움 요청 • 회의적
대결 • 거짓말
그녀의 방을 봐 • 그녀는 돌아오지 않는다.
위층으로 올라가기 • Check on Charlotte (C+5)
사진첩 • 서랍장
서랍장 • 둘러보기
옷장 • 서랍장 뒤쪽을 살펴보기
예 • 아마도 (D-5)
그녀는 필사적이었다 • 그녀는 이기적이었다.
 • 아니오
아니오 • 어느 부분?
계속 걷기 • Stop & Listen
계속 걷기 • 샬롯으로 돌아가기(C+5)
샬롯으로 돌아가기(A+5) • 주의
 • 아니오
위층 보기 • 아래층 둘러보기(A+5)
파일 보기 • 아래층으로 이동
거기서 나와라 • 샬롯을 찾아라
위로 보기 • 아래로 보기
아래 보기 • 계속 진행
안심시키기(A+5, C+5) • 권장

발견되지 않음

아직 이 성과들을 어떻게 풀어낼지 모르지만, 알게 되면 정보를 더 추가하겠다.

도움 유령은 지하실에서 너를 돕는다.

외과의사의 길에서 샬롯과 함께 포로로 잡혀 있는 동안 귀신을 봐야 할 것 같아. 이것을 어떻게 성취해야 할지 아직 모른다. 어떻게든 귀신이 존재한다는 생각을 버리지 않고 외과의사의 길로 가야 한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